본문 바로가기

우주로발돋움

젝시믹스 집업 슬림핏 크롭 후드 내핑 젤라

.
.
먹방 후 산책 🌸 살구꽃 미쵸따

-
운동하는보린2

힘들지만 갔으니까 성공한거야✨

근육통에 쎄게 두둘겨 맞은 전 정말 가기 힘들었는데... 갔어요..
운동하다가 궁댕이 경련오지만 했어요...
하다가 스스로가 너무 웃겨서 러닝머신 탔어요(?)
근데 비염때문에 재채기를 옴팡지게해서 코랑 머리가 아프더라구요😢
그래서 집에 갔어요😆

저도 아예 안되는날도 있어요!
예전 같으면 스스로에게 화나서 짜증이 나거나,
울분이 차올라 눈물을 쓰윽 훔쳤을텐데
오늘은 그냥 스스로가 귀엽고 웃기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날도 있으면 저런 날도 있는 거죠!
실패했다고 생각하지 말고 웃어넘기자구요🧡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
🏃🏻‍♀️🏃🏻🏃🏻‍♂️
.
.
.
👏👏👏쪼금씩쪼금씩 일분일초 기록단축 ❣️ 러닝 러닝 혼러닝 😭💦혼자서도할수있다 친구랑은더잘할수있다 😍😘🥰다같이 할수있다 러닝크루 👍👍👍달리면서봤지만멋있당 야간러닝 저녁러닝 자기전 잠들기전 배고픈시간 야식땡기네 😡ㅠㅠ 다이어트 다이어터 아가리어터 🤗🍩🍪🍯오늘도고생했어 토닥토닥 미즈노러닝화 젝시믹스레깅스 ‼️💕💋 젝시믹스집업 추천운동화 추천러닝화 추천레깅스 강력추천 블랙야크경량패딩 야간등산 운동 운동하는여자

미리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선물 라이프워크점퍼 운동화 잘입을게

휴가룩

록시

.
역시흰색은무리수
폴복입은건비밀
젝시믹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