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로발돋움

키작녀 청바지 스판 기모 일자 와이드 밴딩

예쁜 청바지룩의 봄도
다비몽에서 제가 기다리고 있을께요💛

다비몽청바지
세미청바지전문점
빅사이즈바지전문점
스판밴딩바지전문점

🥶🥶위 아래 기모로 단디 입어주세요오-!

정말 12월은 이사+이사 끝나니 감기로 골골,,순삭 이네요.건강 잘 챙기시고 마무리 잘 하세요🍒🍒

이렇게 완벽한 코트가 있다니..♥︎
울 100% 프리미엄으로 제작된 코트입니다. 무려 키작녀에게도 발목위로 떨어지는 총장 106으로, 110이내로 들어오는 코트 요새 진짜 없는거 아시죠🥹 심플 깔끔한 디자인에 헤링본 패턴까지.. 저는 전컬러 모두 소장했어요🧸

*아워 키작녀코트
*블러 니트집업
*르노 키작녀조거팬츠

[로밍 코튼 스커트] 3colors
요런 바스락 코튼 스커트 하나씩은 필수 🤎
물먹은 코튼이 아니고 건조하고 바삭한 코튼 원단이예요.
허리띠와 코디하면 더 예쁨 !
H라인 코튼 스커트 찾으셨던 분들께 강추드릴께용 👍🏻

[핫크 사방스판 기모 팬츠] 2colors
158cm 모델 롱버전 착용
테이크팬츠의 겨울 기모버전 핫크팬츠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아!!!!!!!!
슬로우리스트 대표상품이라고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판매량이 어마어마한 상품이예요 🖤
숏기장 90cm , 롱기장 94cm 로 너무 길지않게 나왔어요 ^^
사방스판 팬츠라 휘뚜루마뚜루 완전 가능😋
기존 봄, 가을버전 테이크팬츠는 살짝 트레이닝복같은 느낌이 있어서 더 탄탄하고 주름안가는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서 만들었어요 !
기모도 거칠하고 빳빳한 기모가 아닌 부드럽고 보송한 기모를 넣었답니다 ^^
세미부츠컷 라인이라 다리 완전 길어보임 !

[센스트 랩 니트] 4colors
뮤트한 색감의 랩 니트입니다.
전 원래 아이보리, 베이지 덕후이지만 센스트 니트는 라이트민트컬러를 최애로 골라보았어요.
저처럼 뮤트톤이신분들께 강추드리는 컬러입니다.
얇지만 비침이 많이 없는 원단이라 단독으로 착용하실수있어요.
하지만 벌어짐이 있을 수 있어서 예민하신분은 가슴부분만 2땀정도 꼬매서 착용하시거나 이너 나시를 착용하시는걸 권장드릴께요 🤍
부들부들한 촉감이라 따갑지 않아서 좋았어요.

[코타 슬랙스] 3colors
깔끔한 10부 기장의 헤링본 모직 슬랙스🤎
뒷밴딩으로 되어있어 편하고 따뜻한 슬랙스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릴께요 👍🏻
151cm기준 딱 복숭아뼈까지 오는 길이감이였고 , 158cm기준 발목까지 오는 기장감이라 앵클부츠랑 정말 잘어울렸어요 !!
착용감도 정말 편하고 원단도 부드럽고 따뜻해서 한겨울까지 완전 가능해요 ㅎㅎ
내일 라방에서 보여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