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종일니생각

아크테릭스 후디 남성 자켓 바람막이 FW23

자연을 감상하느라 무서울 겨를도 없었다.

💣💥
오늘은 꽝
내일 다시 도전

무늬를찾아서
무늬오징어
셀카찍다빠질뻔
시마노스텔라
리브레윙
점점추워지고있다

슈퍼카라마레티at

밧줄 잡을정도 아닌뎅..그냥
있는건 다 해보고파●˙^˙●
.
.
.
.
.
.
.
.
.
.
.
.
.
.
.
.
.
.
.
.
.
.
.
백패커 backpacking backpacker arcteryx

산타는앵자
영남알프스 5번째 🏔️재약산입니댜😍
재약산은 두번째오는거지만 정상석이 참 좁아요🤣그쵸?ㅎ
줄서있는데 💩바람이 얼굴을 어찌나 때리던지ㅋㅋ
여기까지왔는데 비석샷 안찍고가면 서운해🥹곰탕이여도 좋아💚

요즘 핫❤️하다는 하트릴스 앵자도 도전해봤는데요...😂
힘이 너무 쌘걸까요?ㅋㅋ 하트샷 실패ㅋㅋㅋ
🤬성질머리 더러워서 냅다던져버리기ㅋㅋㅋㅋ
힘조절 잘못해서 2번이나 실패..😱
🫶🏻하트만들기 생각보다 어렵더라구요?ㅋ
남들우 슈루룩 잘만하던데ㅋㅋ 눈이 살짝 🧊얼어있어야 잘된데요ㅋㅋ
다을에 다시 도전!ㅋ 이제 3발남아땅😎 고헌, 가지, 운문아~~기다려🤟🏻
.
.
.
영남알프스 영알 재약산 천황산 간월산 신불산 영축산 고헌산 가지산 운문산 등산 등산 산 겨울왕국 설국열차 설산 등산복패션 등산화 테크니카 팜트리 팜트리아웃도어 아이폰15프로 selfie 셀카 오운완 릴스 하트샷 인생샷

관심좀 주쇼

🏔️얼굴도장 쾅쾅!

지리산 바래봉 지리산바래봉
1️⃣ 편

⛰️
예전부터 진짜 가고 싶었던 바래봉,,
페어플레이 통해서 드디어 다녀왔다!
평일이라 사람 없어서 편하게 요정샷 찍고 왔음 🧚🧚‍♀️🧚‍♂️
날씨 완전 좋고 설산 풍경 완전 좋고 👍
.
.
.
.
.
등산 등산 등린이 산 산린이 hiking 登山 설산 눈오리 반달이 달콩이 페어플레이

휘팍 싫은데 좋음 🤪

또 가고싶다~~ 😆

오늘아님

리미트 LIMIT limitkorea 스키복 보드복 휘닉스파크 스키장 폭설 알파인보드 스노우보드 알파인스노우보드 새옷 꼬까옷 신상 알린이 초보보더 운동 운동하는여자 겨울취미  부부보더 보타싶 체력방전

-
봄 언제오나 ! 빨리 등산가고 싶은데 🤤
아직 설산 갈 엄두는 안나서 …
올해 등산은 이거지 :) 세상 크록스는 또 왜 이렇게 편해
운동할때는 물론이고 , 오래 걷거나 서있는 일 또는 발 불편하신 분들
이거 신으면 진짜 좋겠어요 😎 강추 !

예맘 크록스 crocs

비비디바비디박⛺️
.
.
.
.
영남알프스 8봉
간월산 신불산 영축산 가지산 운문산 재약산 천황산 고헌산
nike 등산 하이킹 트레킹
ACG arcteryx 레키 레키스틱 le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