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종일니생각

삐까삐까 조끼 니트 레이어드 여성 크롭

초록초록해💚

선반길이랑 해진
어깨깡패 블루스타펀고사리
오늘은 어깨펴는날 😌
순간포착📸
다이빙꿈나무 🫣
circusboyband

달라진게 옴총 많은
일년전오늘
수선화 완전 폼미쳤다 🤩

그리고 일년후
그때 그 수선화는 어쩌다 부추가 되었다...🫣🫨

될놈될안될안
극명한온도차 🙄

phlebodiumaureum
phlebodiumaureumbluestar
indoorplant
indoorgardening


주말엔 집콕아이템으로 게임이 최고쥬 😆⁣
태승이가 포켓몬스터 게임 하고 싶다고 해서⁣
CD 사줬어요⁣
엄마 아빠 최고 라며 ㅋㅋㅋㅋ⁣

게임 1도 관심 없는 엄마 👩⁣
게임은 아빠랑 하도록 하거라 🫶🏻♥️⁣

하원후에_피카츄한다고_하고_등원하심 ⁣

가랏
피카츄
몸통박치기⚡️⚡️

썬더프리다이빙
⚡️

피카츄돈까스


추억 돋고
입맛 버림

이렇게 맛이 없다고?
어릴 때는 세상 맛있었는데...


피카츄 피카츄돈까스 돈까스
술안주 밀가루맛 추억의맛
맛 먹


.
.
.
.
GrandeurGN7 Calligraphy 어비스블랙펄
유리막코팅✔️ 웅장함그자체

피까피까~ 피카츄⚡ 덕후들 모여라!!!

하늘을 나는 피카츄 제트✈️

일본의 ANA항공사가 6월 4일부터 10월 28일까지 피카츄 제트를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비행기 외관부터 기내 장식, 각종 소모품까지 피카츄 아닌 게 없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카드뉴스를 참고해주세요🥰

피카츄 ⚡ 피카츄비행기 티웨이항공 헤드레스트커버 특별기념품 사회공헌 해외이슈 뉴스

대왕피카츄 죽이기전
이거 사준 조서방한테 인증샷보내느라
찍어봄..근데 피카츄가 곰돌이같노🐻
.
.
.
피카츄 피카츄돈까스⚡️ 대왕피카츄
근데개마딘노 삐까츄따랑행❤️
ピカチュウ

날씨좋고
배부르고
기분좋아
삐까삐까
⚡️⚡️⚡️

우리엄마생신기념나들이

후니네_주말일기
우리엄마 ♥️♥️
피카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