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종일니생각

안다르 5부 레깅스 ANDAR 리브드 에어쿨링 바이커 지니

20200704 운동기록(팔&어깨)

플랭크 1분/4세트(웜업)
오버헤드 익스텐션 3kg 20/4세트
무릎대고 푸쉬업 20/4세트
벤치 딥스 15/4세트
숄더프레스 2kg 20/4세트
스트레이트 렛풀다운 20/4세트

유산소: 인터벌 트레드밀 40분

주말운동 근력운동 팔운동 어깨운동 근육통예약
헬스 헬 weighttraining health 운동인증샷
running weighttrainingwomen weighttrainingwomenroutine
안다르 안다르레깅스 운동할맛난다

.
바이커쇼츠 길이
연휴내내 상의 돌려가며 입었네
.
근데 연휴끝나니까 5부가 추워졌어...
.
.

가드링

운동탱 헬스탱 금욜운동
금욜엔 헬스장에 사람이 별로 없어서 영상찍기 딱 좋네!!
.
첨으로 개시한 헬스스트랩☺️
익숙하지않아서 감고 시작하는데 30초나 걸린다 ㅋㅋㅋㅋㅌ
못들고 계속 만지작만지작ㅋㅋㅋ 익숙해지겠지~~
.
5부 레깅스도 운동할때 입어본건 처음인데 엉덩이 가린다고 위에 박시한티 입었더니 '상체깡패+몽당다리'가 됐다 ㅋㅋㅋㅋㅋ거울 볼때마다 웃김😂😂😂
그래도 긴바지, 레깅스보다 확실히 시원해서 만족스러웠음!!
.
금욜 운동했으니 주말에 또 열심히 먹어야쥐~~🥩

치팅빌드업
찐헬린이 등운동
wsf헬스스트랩

뭐하나에 꽂히면
광적인 나~!!!
요가복 엄청 많은데
5부가없네?
안다르1+1행사찬스!
5부가 내손에~^^

또 열심히
계단오르리~~!!


안다르1+1
운동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