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종일니생각

꽃무늬레깅스 여성 요가 필라테스복 트레이닝복 플라워

◡̈
엄마는 너무 맘에드는데
할머니와 아빠는 매우 촌시러보이는가봉가...

테니스 가는길 ㅎ 봄 이니까 봄처녀 아디다스 시선강탈 패피 아닌 시골소녀 느낌적인느낌 느낌아니까
행복하자

뷰맛집인데 바지에 더 시선이 간닼🤣
요즘 나의 최애템😍

나는 괜찮은데
가끔 왜 옆에 있는 친구가 부끄러워하는걸까
레깅스 컬러별 디자인별 모으는 취미뿜뿜

예쁜건 언제나 옳아요💕

뷰맛집
세명이상같이입는금지
엉덩이키우자
노상의계절 다욧할래?

신발은 더럽....지만 오늘 이 조화가 참 맘에 든다♡ 봄인가 보다. 꽃무늬가 좋은거보니.
패션 찢청 반짝이아디다스 맘에쏙 낼은 신발세탁 ....해야겠..아 귀찮...

.
친정나들이 강원도 평창 아무도없음 마스크해방 바람장난아님 씐나씐나 킥보드 마스터 라인프렌즈브라운 주말 시골애 삑삑이신발
정말정말 오랭만에 마스크없이 뛰어다니는 내새끼.
그래 저게 맞는건데... 마스크씌우면서 아이쁘다해주는게 정말 미안할따름이고...
군말않고 가만히 써주는게 대견하다증말
평창가서 얼굴 좋아졌는데 다시 돌아오니까 얼굴또 빨개졌엉 ㅜㅠ
얼른나아라
그나저나 저렇게 입혀놓으니 ㅋㅋ시골애 같네 ㅋㅋㅋ꽃무늬레깅스 킬포ㅋㅋ
또니😘 또으니😘 럽

adidas 아디다스 핑크도복 타투 말벅지
좋다.행복하다.즐겁다.

Ting쌤's BJJ JiuJitsu Yoga
팅쌤 주짓수 요가
ForMe
나를위한
KeepItPplayful
진지하지만즐기면서
JIUJITSU
JIUJITSUGIRLS
BJJ BJJGIRLS
KOREAJIUJITSUGIRLS
JIUJITERA
주짓수 주짓수걸스 우먼주짓수
여자주짓수 여성주짓수
코리아주짓수걸스 주짓떼라

스타일나는 핏으로
여성의 바디라인 완성룩
프레쉬레깅스🍃🌹❣

요가 룰루레몬 만두카요가매트

이 구역의 미친 X는 나야🤪
날이 갈수록(?) 화려해지는 요가복~이라지만 이미 몇 년 전에 샀던 레깅스😍
이걸 입으면 의도하지 않게? 존재감 뿜뿜이다🤣🤣🤣
가끔 기분 전환하기 좋아 애지중지~

기분 좋게 운동 마쳤으니
이제 치맥으로 불금🔥 화이아🔥🔥🔥

260일 하유닝 내새꾸❤️
귀여워 ㅋㅋ 엉덩이 씰룩씰룩 마음만급한 하유니 ㅋㅋㅋ다칠까 겁난당...
걸음마 브이텍걸음마보조기 육아 베이비 딸랑구 딸바보 수원맘 이목동 애 베이비 엄마취향저격 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