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번개처럼

더 해빙

더해빙
이서윤_홍주연
.
"삶이란 내 안의 여러 가지 '나'를 찾아 통합시켜가는 여정이죠. 우리는 결국 자기 자신이 되어야 해요. 사람은 자신다워질 때 스스로를 행복하게 만들 수 있는 내면의 힘을 발견하게 되죠."
.
나에겐 튼튼한 다리가 있다🌳

대여도서 모두 읽고 마감날 반납성공했답니다.😂😂
이주동안 일용할 양식을 3권만 다짐했지만. 드디어 누군가가 반납한 더해빙 있더라구요.

결국 다음주 가치독서 북클럽 나잇북 으로 열심히 읽어야 겠습니다.

신간을 이렇게 집에 데려올수 있어서 행복인거줘?

저는 인테리어.옷.화장품.등등 욕심이 거의 없어요. 그런데 책욕심이 심하네요.

📔📕📖📗📘📙📓📒📒📃📜📄📰

책읽는민들레
독서

더해빙
돈의속성
내가사랑한공간들
좋은말씀
Sns로부자가된사람들
가치독서
북클럽아띠하랑
미라클나잇북
미라클데이북
책욕심

네이버 책문화 첫 화면에서, 2020년 상반기 베스트셀러 더해빙 을 확인해보세요👀

.
.
💐해빙💐
"지금 가지고 있음을 느끼는 것"
.
with 발리에서 그려온 나비
.
.
꽃 꽃다발 행복해 💐
꽃 플라워 flower
TheHaving 더해빙 책 book
독서 책 독서
발리 나비 그림
bali butterfly 발리여행
있음 좋은인연 귀인 비밀 편안함 만족 상생 나눔 감사 선물


부동산 책으로 배울 수 있어, 야나두 했다니까?

추천지수 : 🌕🌕🌕🌕🌕

⭐ 이건 서평에 앞선 자전적인 이야기 이다.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책은 읽었는데 정리가 안되시는 분
* 부동산 공부 어떻게 시작할지 막막한 분
* 부동산 강의를 들어도 도움이 안되시는 분
* 독서와 정리의 즐거움을 알고 싶으신 분


👀
하루에 한 피드가 패턴이지만
내일까지 못 기다릴 것 같아 미리 올린다.

내가 작정하고 독서를 시작한지 7개월이 지났다.
그 시작에는 문우공감 이라는 독서모임이 있다.
(문우공감은 저자가 이끄는 독서모임이다)

그전까지만 해도 나는 책에 별 관심이 없었다.
1년에 한두권, 그마저도 여행정보책인 론리플래닛
그랬던 내가 호기롭게 부동산 독서모임에 들어가다니


👀
생생하게 기억하는 첫번째 책, OOOO
단순히 책을 읽기에도 힘든데 정리까지 하라고?
아차 싶었다. 좀 더 알아보고 신청할 껄,😭

신청한 것이 아까워 시작한 독서와 정리를 통해
나는 거인의 발등🦶쯔음에 올라탔다.
(지금은 정강이🦵쯤 왔을려나, 어깨까진 언제 갈래?)

그때 포기했다면 지금의 내가 있을까?


👀
부동산책들은 다른 분야의 책들과 결이 다르다.
굉장히 딱딱하고, 전문용어가 난무한다,
알아야 할 내용의 양도 방대하다.
그래서 분야마다 읽고 정리하는 방법을 달리해야 한다.
나는 이러한 독서, 정리비법들을
독서모임을 통해 조금씩 습득하고 있다.

하지만 책을 끝까지 읽어보니 그 비법을
꼭 독서모임에서 찾을 필요는 없는 것 같다.
이미 저자의 블로그와 이 책을 통해
친절하게도 비법은 다 공개 되었다.

아마 이책을 보고
누군가는 또 그냥 지나치겠지만
누군가는 나처럼 거인을 닮아가겠지


👀 꼭 전하고픈 한마디
요즘 피드를 보면
누구는 다시태어나라고 하고 리부트
누구는 계속가라고 한다. 킵고잉
또 누구는 다 가졌다고 한다. 더해빙
나는 일단 읽으라고 하고 싶다 책부공


👀 기억에 남는 구절
중요한 건 시작도 하기전에 염려와
걱정에 설득당해서 포기하면 안된다는 것입니다.
(중략)
시간이 걸려도 꾸준이 노력하는 모습과
성과를 보여주는 것이 가장 좋은 설득방법입니다.

지금! 바로! 내가! 하면 됩니다.



@leviang_forever @thedifference_books
레비앙 책으로시작하는부동산공부 더디퍼런스
부동산 부동산책추천 부동산공부
정리비법 독서비법 베스트셀러 평생소장
북캉스 책리뷰 북리뷰 독서 북
책 책읽기 오늘의책 북 책 미라클리딩

추천 받은지는 꽤 됐는데 이제야 읽는 더 해빙📚
친구 말대로 쉽게 읽혀서 아껴가며 읽는 중
부(富) 뿐 아니라 모든 생활에 반영되는 행복의 비법을 배우는 기분.

더해빙 이서윤홍주연 수오서재

간만에 책샀네
학생때 한장 펼치기도 힘들었는데
지금처럼만 책이랑 가까이 지냈으면
사짜됐을텐데말야🤓ㅋㅋㅋㅋㅋ
다 읽고 나눔하겠음 필요한사람 일찍말해❤️
아주작은습관의힘
더해빙

Grace의 오늘의 having ♥️
@h.y.ei 쓰앵님 피드에서 공차 민트 초코 발견 💚👉 고새 공차로 달려옴 ㅎㅎㅎ

🤗해빙 원서읽기 하고 있어요❣️ 프로필링크로 오셔요 (DM 주시면 비번 알려드릴게용!)

The Having - part II 마무리

귀인을 놓치지 말아요 🤩

Real Rich vs Fake Rich

나는 어느쪽일까?

끈기프로젝트_독서편
켈리최생각파워
대한민국꿈대표
DAY5
@kelly_choi_happy

시엘병원

최범채 원장님이 소개하는
책 속의 한 줄 감상

시엘병원 대표원장 하버드의대 의학박사
성균관의대 삼성제일병원 교수
책속의한줄 북카페 서점
더해빙 TheHaving 이서윤 홍주연
인문학 인문학책추천
광주산부인과 광주시험관아기 광주난임병원
시험관아기 인공수정 난임 난임치료
CLWH CLhospital book bookcover
bookshop infertility InVitroFertilization

책순이
도서구입 은 삶의낙
.
.
굿즈땜에 책사는거 절대 아니다.
그렇다고 굿즈없이 책을 사진않는다ㅋㅋ
.
.
.
.
.
이번에 제일 맘에 드는건, 콜드컵ㅋㅋㅋ
Starry night. Van Gogh 적혀있어서 내꺼야!! ㅋㅋㅋㅋㅋ
.
.
.
.
아참, 무지개빛나는 프로필 누르면 누가보고갔는지 알수 있는 희한한기능이 있어요. 이왕 보러왔으면 하트도 누르고 가요, 왜 몰래봐요ㅋㅋㅋ 나 보고싶어서,나 궁금해서 온거아니예요?ㅋㅋㅋ 나도 당신보고싶었어요.ㅋㅋ 를 아끼지 말아요ㅋㅋ 계속 몰래보고가면 채팅건다~~ ㅋㅋㅋㅋ 친구는 아니어도 사이좋게 지내요 우리♡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