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번개처럼

필라테스바지 팬츠 요가복 요가 요가바지 조거

오운완을위해준비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나 다이어트 시작은 비상한법
일단 운동할때는 가볍고 짱짱한 운동복이
필요하잖아요? 필요할껄요?
ㅋㅋㅋㅋㅋㅋ

남편은 운동복만 수집하지말고
운동을 시작하라고 했지만
역시 오운완도 장비빨이니
쫀쫀한 레깅스부터!!

잘잡아줘서 그런지 날씬해보이는 느낌도
있드라구요? 레깅스 이래서 입는구나...
저는 빠른거 좋아해서 쿠팡에서
말든 레깅스 구입! 가격착해서 괜찮네요😆

일단오늘은비오니까쉬자
비수기몸매 패딩벗었는데입은거같네 벌크업아니예요
쿠팡말든레깅스 말든

필라테스 갈 때 레깅스는 필수!!
하이웨스트 레깅스 만나보았는데
이름처럼 하이웨스트 디자인이라
운동할 때 정말 편하고 복부를 눌러 주니까
보기에도 예쁘고 코어 힘도 잘 들어 가는 느낌!
로고가 한쪽에 새겨져 있어서 세련된 느낌까지!
특히 필라테스 상의는 짧은게 많은데
밑위가 기니까 배꼼이 안보여서 맘에 들어^^
탄성도 좋아서 입었을때 편해서 쪼아~~
.
.
.
인러스유 하이웨스트레깅스
밑위가긴레깅스 헬린이 헬스장레깅스
국내생산 요가바지
요가레깅스 필라테스레깅스 자체제작

기능성 소재로 제작❤️

👉무릎 튀어나옴이 거희없음
👉신축성과 편안함
👉땀흡수와 빠른건조

여자조거팬츠 여성골프웨어 골프조거팬츠 운동바지 여성조거팬츠 골프복추천 여자골프복 여자골프바지 여성골프바지

❣️ Astral Map

별자리와 해, 달이 예쁘게 어울어진
Astral Map 은 무난하면서도
반짝거리는 패턴이 아름다운
FW신상 리퀴도 레깅스에요💕

짱짱한 Comfort 소재이고
보통의 Comfort보다도 좀 짱짱하게 느껴져서
평소 S을 입는 저도 뱃살이 쪄서일까요ㅋㅋ
요건 M사이즈도 괜찮았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복으로도 튀지 않고 넘 예쁘답니당😘

============
Practice Yoga!
Enjoy Pilates!
Love Liquido!
============

리퀴도요가숲 리퀴도 리퀴도레깅스
패턴레깅스 리퀴도신상 요가복
편한요가복 편한레깅스 요가바지
필라테스하의
하이웨이스트 하이웨스트

❣️ 이 예쁜 레깅스들은
소재가 Freedom 인 레깅스들입니다😃

Freedom은 진짜 부들부들한 소재로
부드럽게 잘 늘어나고,
리퀴도 레깅스가 모두 그렇듯
가볍고 통기성이 👍

부드럽고 가벼운 레깅스와 함께
운동하고 싶은 분들은
Freedom 소재를 픽하세요😘

❗️ 아! 마지막 Lily of the valley 는 Ultra Soft 소재에요😉
요 소재도 엄청나게 가벼운 소재이고
얇은 느낌인데 몸에 촥! 감기는 느낌이
굉장히 좋은 소재랍니다👍

점점 더워지는 계절에
이 소재들는 정말 최고에요!🥰

리퀴도요가숲 리퀴도 리퀴도레깅스
패턴레깅스 리퀴도신상 요가복
편한요가복 편한레깅스 요가바지
필라테스하의
하이웨이스트 하이웨스트

🤎 Dune Shades

사막 모래언덕의 음영을 표현했다느
Dune Shades는
얼핏보면 얼룩말처럼 보이는데요

얼룩말처럼 보이는 패턴이
동작을 할때마다 근육의 움직임도 잘보여주고
마치 Zebra가 된 듯 괜시리 다리의 파워도 더 느껴지게 합니다😆

Freedom 소재는 짱짱함보다는
부드럽고 신축성이 좋은데요
이 Dune Shades는 Freedom 소재에요😊

🎈지금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중인 레깅스입니다

🎈소량만 남았으니 서두르세요😘

리퀴도요가숲 리퀴도 리퀴도레깅스
패턴레깅스 리퀴도신상 요가복
편한요가복 편한레깅스 요가바지
필라테스하의
하이웨이스트 하이웨스트

❣️ Joyful Soul

어여쁜 얀트라 패턴으로
여성스러운 Joyful Soul은
매끄럽고 탄탄한 Comfort 소재입니다

평소 S보다 조금 더 짱짱하게 나온편이라
편하게 입고싶으시다면 M사이즈도 좋을 것 같아요😊

============
Practice Yoga!
Enjoy Pilates!
Love Liquido!
============

리퀴도요가숲 리퀴도 리퀴도레깅스
패턴레깅스 리퀴도신상 요가복
편한요가복 편한레깅스 요가바지
필라테스하의
하이웨이스트 하이웨스트

🌷 Fez

모래바람처럼 보이는
신비로운 색상들이 오묘하게 섞여있는
패턴레깅스 Fez에요

보면 볼수록 오묘~~~하게 빠져드는
Fez는 짱짱하게 다리라인을 잡아주는
Comfort 소재입니다

실제로 보면 훨씬 더 고급스러운
Fez와 함께 즐겁게 운동하세요❣️

============
Practice Yoga!
Enjoy Pilates!
Love Liquido!
============

리퀴도요가숲 리퀴도 리퀴도레깅스
패턴레깅스 리퀴도신상 요가복
편한요가복 편한레깅스 요가바지
필라테스하의
하이웨이스트 하이웨스트

❣️하반기 신상 리퀴도 레깅스 J Winner Black은
평범한 단색 블랙 레깅스가 아닙니다!

겉면에 미묘하게 텍스쳐가 있는
단색이지만 패턴레깅스인 듯 보이는
묘한 매력의 블랙 팬츠에요😘

블랙 레깅스 하나쯤은 필요하지만
패턴레깅스만 입다보니
그냥 솔리드 레깅스는 어색했었는데
이 레깅스 보는 순간 "이거다!!"
반가웠어요😄

J Winner의 소재는 새롭게 출시된 소재로
약간 두툼한 편이고
완전 탄탄하게 잡아주는 편은 아니에요!

또 하나의 다른 점은
"허리에 얇은 고무밴드"가 있지만
입고 수련했을 때 불편하지 않았고
되려 안정감이 있었어요👍

밑위는
일반 7/8 레깅스보다는 길고
하이웨이스트보다는 짧습니다.

솔리드 레깅스마저 유니크한
리퀴도 레깅스를 입고
즐겁게 요가하세요 :)

❣️ Paisley Vibes

얇고 부드럽기 때문에 안입은듯 하고
몸에 촥! 붙어서 움직일때 정말 편안함을 주는
Paisley Vibes는
입으면 입을수록 좋아지는 리퀴도 레깅스에요💗

패턴도 무난해서
처음 도전하는 분들께도 강추!!

불편한거 못견디는 분들께는 더 강추!! 합니다😘

============
Practice Yoga!
Enjoy Pilates!
Love Liquido!
============